연구소 소개

Since 2012


콘텐츠와 키워드를 분석한 데이터로 분류와 예측을 위한 키워드 트리를 개발하여 다양한 프로젝트에 활용하고 있습니다.


한국의 콘텐츠 문화산업은 예술적인 창의력과 감성적 요소에 기반을 둔 한국의 대표적 문화산업입니다.

콘텐츠 관련 인터넷 데이터들은 점점 증가하지만 이에 관한 활용 연구는 부족한 현실입니다. 콘텐츠융합연구소는 인터넷 콘텐츠와 키워드를 분석하고 그 데이터의 분석과 응용은 분류와 예측을 수행하기 위하여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마케팅트리를 연구하여 주관적 기준을 계량적으로 표현하여 증명할 수 있는 분석 방법으로 키워드트리 기반의 인터넷 마케팅, 컨설팅, 전시기획, 공모전기획, 동영상미디어서비스, 웹디자인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전통과 현대적 디자인 기반의 다양한 문화상품 제작 및 스토리텔링을 통한 브랜드화
  • 200여회 이상의 전시기획 경험으로 새로운 형태의 전시를 선보입니다.
  • 예술, 디자인, 공예기반의 국가 프로젝트 수행경험으로 정확한 트렌드와 통계를 바탕으로 안전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.
  • 서울시 공공브랜드 개발 경력으로 이미지 상품 및 작가 이미지 메이킹부터 브랜드 마케팅까지 완벽하게 수행합니다.
  • 1998년 대한민국 최초 옹기홈페이지 개발을 시작으로 기업, 작가, 협회, 쇼핑몰 등 50여개의 홈페이지 제작 및 디자인기획 자산을 통한 웹반응형 사이트 개발
콘텐츠융합연구소

콘텐츠융합연구소는 최고의 전문과들과 함께

완벽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겠습니다.

  • 기획팀
  • 전시팀
  • 디자인팀
  • 마케팅팀